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위스터스 정보 출연진 포토 정이삭 감독 신작

by ᕦ⁠༼⁠✩⁠ل͜⁠✩⁠༽⁠ᕤ(⁠ 2024. 8. 8.

거대한 토네이도와의 대결 상상할 수조차 없는 역대급 폭풍우에 맞서 정면승부를 선택한 트위스터스! 북미에서 이미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미나리>의 정이삭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트위스터스>의 줄거리와 출연진, 영화의 핵심 포인트 는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트위스터스

 
원제 Twisters 개봉 2024.08.14. (미국은 7월)   장르 재난, 액션, 모험, 드라마. 관람등급은 12세로 러닝타임은 122분 동안 상영될 예정입니다.
 

 
 
정이삭 영화감독을 비롯, 글렌 파월, 데이지 에드가 존스, 안소니 라모스가 주연으로 제작비는 2억 달러로 한화로는 약 2757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트위스터스 재난 영화의 새로운 도전!

 
전통적인 재난 영화는 대개 인간이 자연 앞에 무력하게 굴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트위스터스>는 색다른 시각으로 접근합니다.
 

 
 
폭풍을 연구하고 기록하는 연구자부터, 폭풍을 이용해 인플루언서가 된 캐릭터까지,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이 자연재해에 맞서 정면 도전하는 흥미로운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영화 트위스터스 출연진 소개

 
주요 캐릭터인 ‘케이트’는 데이지 에드가 존스가 맡았습니다. 그녀는 과거 사건의 영향을 받은 인물로서, 토네이도와의 대결을 통해 성장할 것입니다.
 

 
‘타일러’ 역할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글렌 파월이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비’ 역할은 앤서니 라모스가 연기하며, 그가 제안하는 혁신적인 방법이 스토리의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영화 트위스터스 정이삭감독

 
정이삭 감독의 새로운 도전 <미나리>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정이삭 감독이 이번에는 상업영화에 도전 했습니다.
 

 
정이삭 감독은 “작가주의는 없다”며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는데, 트위스터스는 그가 재난 영화에서도 휴머니즘을 잃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현재 북미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트위스터스>. “역대급 자연재해 영화”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토네이도와의 대결에서 펼쳐지는 긴장감과 스토리 현실적인 3d 입체 영상 조합이 기대되는 올여름 역대급 영화, 트위스터스는 과연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트위스터스 2차 예고편보기

 

 
결론적으로, <트위스터스>는 단순한 재난 영화의 틀을 넘어서는 작품으로, 이미 미국에서 흥행이 보증된 영화로서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8월 14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